남자7부바지파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페이얼 조회 0회 작성일 2020-05-22 19:40:17 댓글 0

본문

반바지 뭐 살까? 6가지 스타일별 반바지 코디&추천

코튼 소재의 반바지만 모아서 스타일별로 추천!

1. 비슬로우 49,000KRW
https://beslow.co.kr/product/detail/6...

2. 그라미치 약 7만원 대(10%쿠폰+15%전사쿠폰)
https://www.ocokorea.com/shop/goods/p...

3. 브라운야드 138,000KRW
http://universallist.co.kr/product/ha...

4. 알리벤슨 약 5만원 대 (신규가입 쿠폰 10% + 939 노트 증정)
https://bit.ly/alibensonforfts

5. 챔피온 약 8만원 대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

6. 피오갓 에센셜 약 20만원 대
https://mustit.co.kr/product/search?s...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7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서준영 : 와 옷 살 생각 ㅈ도 없는데 너무 재밌다 진짜
ᄋᄋᄋᄋ : 벅지 둘레 70이상이면 여름에 긴바지나 반바지 뭘입어야할지 추천 해주십시용
Cree yo : 난 로고 들어간 바지는 좀 비싸게 주고입고 무지는 걍 대충 시장바닥 mom pick으로다가 입음
쫌 현명하지ㅋㅋ
이전웅 : PK티 추천좀 해주소
조환희 : 도움 많이 됐습니다~

짧은 반바지 이쁘게 입는 법과 남자 수영복 바지 코디 활용법

#남자반바지 #남자숏팬츠 #남자수영복바지

가볍게 숏팬츠 (수영복 바지)에 대한
제 철학을 녹였습니다.

영상은 수영복 바지 활용법 & 숏팬츠 찬양?!
위주의 내용입니다.

수영복 반바지를
데일리룩 반바지
꾸안꾸룩 반바지
스포티룩 반바지 (트레이닝, 헬스 등)
등등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하세요 (๑❛ᴗ❛๑)

-
의류 : 뉴웨이브스토어
인스타 : @053newwave
이청룡 : 도프로형 이번에 스윔팬츠 살려는데 길이가 38센치인데 사진에 나오는바지랑 비슷한가요? 제키가 184인데 허벅지가좀 굵어요...ㅋ 박스티에 입을생각인데 이쁘더라구요
움직이는직장인 : 형님
여름이라 반바지를 자주 입을것 같은데 하체특집으로 해서 반바지와 잘어울리는 신발 컨텐츠도 해주실 수 있을까요 ;;;;;?
한성현 : 입고있는 바지 사이즈가 어떻게 되시나요
김경환 : 영상에서 입고 계신 맨투맨 정보 여쭤봐도 될까요?
유성근 : 떡상 하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많이사는 이유가 있네.. “여름철 인기많은 반바지 모음” 스타일&연령대별 추천까지 【리뷰&하우ㄹ】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짱-하! 얘덜아 파타고니아 준내 편해 3일내내 입고있는중.. 지금도 입고있어 ㅋㅋ
?카페 텍스트 정리글&착샷 같이 봐!
https://cafe.naver.com/zzang9daddy/457316


▷착장정보
상의 : ETCE
악세사리 : ETCE
신발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임라인
00:42 반바지 컬러?
01:14 무신사 스탠다드
04:14 파타고니아
07:24 폴로
09:27 그라미치
11:37 총정리
불켜보니홍석천 : 파타고니아 직원입니당 저도 5인치 4개 깔별로해서 입는데 솔직히 비싼거 인정합니다. 그러나 가치를하는게 굉장히 튼튼해서 4, 5년 입는분들도 많아요 주머니에 있는 고리는 말씀하신대로 걸어서 말리기도 하구요 해당 고리있는 주머니 까뒤집어서 팩킹하면 주머니 크기로 반바지도 팩킹이가능해요 팩킹하고 고리로 걸수도있구요 사이즈 같은경우 허리 32 경우 허벅지랑 힙이좀 있으시거나 키가크시면 M으로 가시면 되고 키가 작거나 하체가 약하시면 S로 커버 가능합니다. 그리고 속바지 같은경우 불편하시면 집에서 가위로 제거하시기도 쉬워요 저는 제꺼 4장다 제가 잘랐어요! 그리고 배기스 ㅠㅠ 셔츠나 후디로 코디하고 하면 데일리룩이나 데이트룩도 충분히 가능합니다.ㅠㅠ
rock sin : 아 또 클론고니아 되겠네..
이정헌 : 짱구형 바지도 너무예쁜데 착샷찍을때마다 위에 입는 흰셔츠 어디서상? 너무 예뻐서 사고싶어요 ㅠㅠ
쿵쿅 : 진짜 토닥토닥 써있는지 볼라고 댓글창 누른사람 좋아요

... 

#남자7부바지파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3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rentca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