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구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05-29 22:45:08 댓글 0

본문

명품 구매 사기당했어요? 246만원짜리 짝퉁 루이비통, 구매대행 절대하지마요!! 정품 구별법까지 알려드릴게요!! (ft.환불받기,루이비통,팜스프링스미니)

#루이비통 #팜스프링스미니 #해외직구 #명품사기 #구매대행

*제가 구매한 방법은 직구가 아니라 구매대행이에요!!


여러분! 디용입니다!

저 태어나서 사기 처음 당해봐요
징챠...

지마켓에서 운영되고 있던 명품 판매 샵에서 구매를해서
루이비통 팜스프링스를 받았는데 가품이었다니... 부들부들

제가 공부한 정품 구별 법부터 환불받는 법까지 참고하시구요!!
네이버 해외직구도 판매자마다 가품을 파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ㅠㅠ 매장가서 구매하시거나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매하세요 ㅠㅠ
조안나 : 저 어제 이거보고 한달전에 150만원 주고산 루이비통 가방 확인해보니 짭이더라구요 헐 이거 안봤으면 어쨌을뻔 ㅜㅜ 다행히 구매 업체에서 11번가 통해서 환불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감사해요
요미China Life ෆ : 와 ...진짜 조심해야 되겠네요
역시 백화점이 안전한거같어요
중국은 짝퉁이면 가격은 완전싸요~~~
비싼데 짝퉁이면 완전 화날거같아요??????
sangmi Kim : 요즘은 미국산 루이비통이 많아요.
퀸슬기QueenSG : 구매 대행이든, 직구 싸이트든 유일하게 없는 매장이 루이비통과 샤넬이라고 들었어용 진짜 조심하세요 ㅠㅠ
j j : 루이비통을 가죽으로 아는사람이 많네요
스트랩이나 손잡이 토트부분외에 모노그램은 가죽 아닙니다

명품 똑똑하게 사기!✍?명품구매 방법/가격 이 영상 하나로 총정리❤️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그 동안 질문을 많이 주셨던
명품백 대체 어디서 사야 좋을지에 대해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고 각 방법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성향에 맞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가격은 보기 쉽게 한 가방을 예로 들어서 말씀드려봤는데요~
오늘도 편하게 즐겁게 봐주세용*.*
올 한해 구독자님들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요!
울 구독자님들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아! 파리에서 찍어왔으면 좋겠는 영상 댓글로 남겨주시면
열씨미 찍어가도록 하겠습니닷!!!! 사랑해요여러분!!!


택스리펀 계산 사이트
https://www.globalblue.com/tax-free-s...
#명품구매 #명품백입문 #명품백구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은 올해의 마지막 영상이에요!! 올 한 해 우리 구독자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ㅠㅠ!!!! 내년에도 우리 함께해용? 본문에 항상 주저리주저리 티엠아이 적어놓고 있으니까 본문도 가끔 읽어주세용히히힣 여러분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 싸랑해요!!


(아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는 세금계산시 자진신고 세율 14%로 계산하였는데요. FTA 서류를 받아오면 관세 면제를 적용해 10% 부가세만 납부하는 방법도 있습니당! 다만 서류작성을 해주지 않는 매장도 많아서 요번 영상에서는 따로 언급을 하지 않았구요~ 요런 방법도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용*.*)
띠뉴 : 아웃렛이라니... 아울렛이 맞는 표현입니당
이재석 : 발란이란 구매대행 사이트는 정품인가요?
나이트로 : 진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직접 보고, 착장해보고 하는걸 좋아하기도 하고, 만에하나 가품이거나 불량일때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생각해보면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차이가 생각보다 크지가 않네요. (30,40 만원 아끼려다가 가품오거나 흠집 있으면 교환환불 과정 하는게 더 스트레스;;)

물론 백화점가 기준으로 보면 거의 50만원 차이이긴한데, 명품을 자주 사는것도 아니고 면세점이나 유럽여행 갈때 사는게 저에게는 맞는 구매방식이네요!!~
(영상 보기전에도 백화점에서 사는건 생각도 안해본지라.... ㅋㅋㅋㅋ)

명품을 자주 사시거나 한정 아이템들은 백화점이겠지만, 클래식 아이템들은 꾸준히 공급될테니 면세점에도 재고 있을꺼같고
음유시인무리 : 말도 정말 잘 하시고 학생때로 돌아가 좋아하는 수업 듣는 것 같이 재밌네요~.~ 구독구독???

명품을 싸게 사는 방법! 쩡타쿠 여러분에게만 꿀팁 공개합니다

#명품 #쇼핑몰 #꿀팁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dayfly dafly : 필웨이 가품팔다 걸렸다던데...lol
이현빈 : 필웨이 이거 막은듯ㅋㅋ
왕영준 : 꼭 파는곳에 직접가서 사야 17%가 빠진다는 건가?
이현빈 : 필웨이는 찐만 팔아요??
축구박사 : 필웨이에 올라온 상퓸을 필웨이를 거치지 않고 판매자를 통해 직접 거래해서 17%빠진다는 말인구지

인터넷으로 파는 명품들, 믿고 사도 될까? 병행수입, 해외직구,구매대행, 중고명품까지 한번에 비교!

네이버 쇼핑에만 쳐도 수두룩하게 나오는 명품들
어디서 어떻게 유통되는건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명품쇼핑 3n년차 뀨스TV 엠디님과 함께 알아보시죠☺☺


구구스 쇼핑몰 바로가기
▶http://m.gugus.co.kr/
SANGBEEN J : https://www.feelway.com/gv_GUCCI_3706484737.html


이거 제가 사고싶은시계인데 정품일까요 ...? ㅜㅜ
유진 : 타임메카 믿을만한가여??
찹쌀궁디 : 롯데나 현대몰 홈쇼핑 이런곳에서 병행수입제품들은 다 정품이겠죠? 누구 가르쳐주실분~~!!!????
이상윤 : 로페카이 괜찮나
김세리 : 머스트잇도 병행수입 제품 많던데 믿을만 한 사이트인가여???

... 

#명품 구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rentca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