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장사 조회 157회 작성일 2020-04-14 16:41:22 댓글 0

본문

콜오브듀티 워존 솔로 어떤식으로 운영을 해야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http://www.twitch.tv/v0231 트위치 공공이삼일

주 방송시간 평일 오전 11시~오후 7시 사이 (직장인이기에 바쁠땐 방송키지 못합니다)


https://discord.gg/4nqgdGT 공지 및 잡담 디스코드


문의 blso0231@gmail.com

#콜오브듀티 #콜오브듀티 워존 #콜옵 #FPS #00231 #배틀로얄 #twitch #솔로
00231 : 안녕하세요 사밀입니다
이번 영상은 많은 분들이 운영하는 모습을 보고싶어해서 일부로 안전하게 플레이 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배틀로얄에 정답은 없습니다 어떠한 변수가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이죠
만약이라는 단어를 쓰게된다면 정말 끝도 없습니다. 그렇기에 제 플레이도 여러분이 보기에는 정석이라고 보기 어려울수도있죠
하지만 왜 정석이라는 단어를 썼냐면 플레이 영상을 보시고 나면 확고하게 내가 적을 먼저 볼수있는 자리를 만드는게 핵심입니다
똑같은 지형이 아니더라도 갑작스런 근접전의 발생 여부를 원천차단하여 변수를 줄이고. 내가먼저 선공권을 가져가는게 정말 중요하고(★★★★★)
이게 정석입니다 모든 배틀로얄에서는.
적에게 공격받아 쓰러짐을 당해도 나를 확실하게 죽이기 전에 다시 살아날수있는 장소를 선택하는것 또한 중요합니다 (적이 빠르게 붙을 수 없는 지형)
그렇기에 모든 지형지물을 파악하고 써클 내부에있는 땅따먹기를 시작해야합니다 체크가 된곳을 배제하고 또 배제해서 적이 나올 위치를 전부 파악을 해놓고
싸움을 하게된다면 정말정말 유리한 싸움을 이어갈수 있을것 입니다. 영상이 여러분의 플레이에 도움이 됬다면 좋겠습니다.
궁금한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성심껏 알려드리겠습니다
힝팡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칼안맞아서 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침착 : 핑 높은데도 북미하는 이유: 패드유저가 많아서 양학이 가능해서 핑 감안할만하다
꽃소름 : 다들 방송 하시는분들은 북미섭 하시나봅니다ㅋㅋ
doo ick : 스코프장착안하는이유가따로있나요?

한편의 영화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풀무비(CALL OF DUTY: MODERN WARFARE FULL STORY)

'구독과 좋아요'는 땡큐!

[캡틴라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ptainramy/

[캡틴라미 멤버십 가입]
https://bit.ly/2STNne8

[iOS 사용자를 위한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VE-...

[비지니스 메일]
zyacard@naver.com


완벽한 한글화와 테러범들과의 리얼 전쟁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풀무비
PS4 Pro 패드 플레이


'구독'하고 '알림'설정을 해두면 재밌는 영상들을 가장 빨리 볼 수 있습니다.
#콜오브듀티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리부트

*엔딩 곡: Heart break - Vibe tracks

채널은 분리되어 운영됩니다.
★영화 채널: https://bit.ly/2nYbzdm
★게임 채널: https://bit.ly/2CD3pzd
★구독하기: https://goo.gl/pSFlvS
캡틴라미[captain ramy] : 아직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다시 공지합니다.
시네마틱 무비컷은 '캡틴라미' 채널에 업로드 되고
게임 플레이 및 신작 게임들은 모두 '라미월드'에 업로드 됩니다.


게임 라이브 역시 '라미월드'에서만 진행중에 있습니다.
저는 콘솔 게임 매니아이며, 90%이상 콘솔 게임만 다룹니다.
또한 PC게임이라도 패드로만 플레이하는 패드 유저입니다.


모든 시네마틱 무비컷(풀무비)은 패드로만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과 리얼 후기는 '라미월드'채널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주요 공지들은 유튜브 커뮤니티보다 '인스타'를 확인하길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모던워페어 끝까지 시청한다면 소5름 돋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이건 스토리만 허구일 뿐, 현재 전쟁과 테러의 실상을
가장 사실적으로 연출했기 때문입니다.
........................................

꼬마 아이 구출될 때, 울컥 했다...ㅜㅜ
지금 어딘가에도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니까..


채널은 분리되어 운영됩니다.
★영화 채널: https://bit.ly/2nYbzdm
★게임 채널: https://bit.ly/2CD3pzd


[캡틴라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ptainramy/
서영 : 콜옵 모던웨페어 리부트 부터 시작한사람입니다 콜옵모던워페어 리부트 콜옵2스토리에 속한건가요??
Jungrylls : NPC 말좀 들어요 ㅋㅋㅋㅋㅋ
땅개 : 반만 봐야지 하고 봤는데 다 봤네
우리흥 : 근데 이게임 얼마정도해요? 비쌀꺼같은데...

'RPD 경기관총' 으로 랭킹전 캐리했습니다 ㄷㄷ; - [콜오브듀티 모바일]

이 총도 1티어 가능하겠는데..?!

감쟈의 [콜옵 모바일] 영상 모음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편집: 나
BGM: Jay Jay - Kevin MacLeod

[콜옵 모바일] 시즌4 업데이트 ▶

[콜옵 모바일] 수색섬멸전 꿀팁 ▶

[콜옵 모바일] 최고의 퍽 조합은?! ▶ https://www.youtube.com/watch?v=HKKJ6...

시청해주셔서 감쟈합니다 ^ㅡ^

#콜옵모바일 #RPD경기관총 #감쟈 #콜오브듀티모바일 #랭킹전
렌다TV : M4경기관총 괜찮던뎅
좀 느리겐 해도
푸르잔위하여 : 감쟈님 혹시 영상 시작할때 총 이름이 뭔가요?
김원재 : 감쟈님 또 콜옵워존해주세용 ~~
최상인 : 25형5발 맟추면 죽음1:44여러분 제가 진다고 햇지 안습니까?
rappertk kim : 감쟈님 GKS리뷰해주세요

[콜오브듀티] AK117 벌집 마그마 리뷰하는데 핵쟁이들이 기어다니네요...

☆채널 소개☆
- TV서기는 게임과 여행을 중심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복합 채널입니다~!
※카페 : https://cafe.naver.com/tvseogi
※트위치 : https://www.twitch.tv/tvseogi
※문의 사항 : lucid0409@naver.com
김태호 : 3:41 와 저 사람 아직까지 핵쓰네 저도 오늘 저사람 봤는데 스피드,에임,esp등등 왠만한 핵은 다 쓰던데 그래도 서기님은 덜 당하신겁니다ㅎㅎ
쌈구 : 핵은 법적으로 회사의 수익 창출을 방해하는 엄연한 위법 행위입니다 법으로도 위배되는 행위인 만큼 판매나 사용하는것 모두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고 심할경우 감방가지 갈수있습니다. 요즘 간혹 핵을 하나의 게임 문화로 만들자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딴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핵은 '위법' 행위입니다.
Golden8639골든 : 글구 더심한 막 갑자기 제페에서 스코어스트릭을 처음부터막 VTOL쓰고 골리앗 팀원한테 주고 그래서 저희 팀원이 어떻게든 뿌섰는데 핵폭탄도 씀....
모든지역 다뺐기고 멘탈도 뺐기고 오퍼레이터 스킬도 쓰고 RC카로 감전 계속시키고....진짜

환장하겠습니다
댓글댓글 : 세상은 넓고 b××ch는 많다
5:08
노래도 마침 해커에 대한 격노넼ㅋㅋㅋ
차민근 : 서기님,저도 오늘 량전 돌렸는데 '고스트'
라는 핵쟁이 만나서 프3이었는데 랭크보호까지 떨어지고 프로2 가버리고
버스타서 겨우 프3 다시 갑습니다.이거 올리는데 2시간 가까이 된 것 같아요...
흑흑흑

... 

#콜오브듀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rentca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